티스토리 뷰
MBC 나혼자산다 258회 - 털보 전회장 이제는 털 관리 할 때
한국의 주드로 M자 이마까지 닮아가는 전현무는 "머리카락 빠질까 봐 못 만지겠어. 힘겹게 몇가닥 버티고 있네"라고 말했고, 훤히 들여다보이는 머리때문에 볼 때마다 가슴이 아팠다.
탈모에 고민이 많은 전현무는 "댓글 중에 전현무 탈모 진행 중 아니에요?"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비밀을 들킨 기분이었다. 걱정되는 마음에 결국 탈모 치료를 위해서 탈모병원으로 향했다.
유승현 담당의사는 전현무 탈모에 대해서 "앞쪽도 조금 M자가 있고, 앞쪽 머리도 이미 탈모 진행했다. M자가 정수리와 만나면서 진행이 된다"라고 말해고, 앞과 뒤가 만나면서 전체적으로 탈모가 진행했다.
# 다나성형외과의원 (나혼자산다 전현무 탈모 병원)
- 주소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동 1
- 전화번호: 02-512-0922
- 홈페이지: http://www.danaps.com/
전현무 탈모 단계는 정수리형 탈모로 눈으로 봐도 확연히 차이 나는 모발 굵기였다. 유승현 원장은 "빈 공간에 이식 가능하다. 그나마 조금 이르긴 한 거 같아요"라고 소견을 밝혔다.
전현무는 턱수염도 이식이 가능하고, 전현무는 "심으면 토양이 달라서 머리카락처럼 자란다는 얘기가 암흑 속에 희망을 본 거 같아요"라고 밝혔다.
진료가 끝난 전현무는 모발이식 대신 탈모 예방 치료를 진행했다. 먼저 각질을 제거하기 위해서 모발 스팀을 하고, 이어 미세한 바늘로 구멍을 만들어서 영양물질 흡수를 도와주는 두피 스케일링 치료를 했다.
# 탈모 마사지 방법
1. 두 귀와 코 선이 만나는 지점 눌러주기
2. 뒤통수 주변을 주물러주기
3. 평상시에 목 어깨 스트레칭으로 혈액순환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