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48회 - 생애 첫 워터파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소개한 강원도 홍천 오션월드 워터파크는 한국인도 애정하는 여름 대표 여행지로 무더위 날려줄 시원한 놀이공간이다.





홍천 오션월드 워터파크는 네팔에서는 보기 힘든 대형 워터파크로 네팔 가족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물줄기와 난생처음 보는 대형 워터파크에 반했다.





수잔의 첫 선택은 인공파도 풀이며, 홍천 오션월드에 놀러오면 꼭 즐겨야 하는 워터파크의 꽃이다. 네팔 가족은 상상치 못했던 워터파크의 모습에 문화충격을 받았다.



# 홍천 오션월드 (어서와 워터파크)

- 주소위치: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산125-17

- 전화번호: 1588-4888

- 이용요금: 골드시즌 7월 1일 ~ 8월 19일

소인 64000원, 대인 74000원




아들 숴염을 흥분하게 만든 것은 오래 기다림도 아깝지 않은 짜릿함의 높고 광활한 워터슬라이드다. 워터파크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필수코스 워터슬라이드는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놀이기구다.


워터파크에서 제일 핫한 놀이기구는 스릴 끝판왕 슈퍼 부메랑고로 무중력 상태를 체험할 수 있다. 이어 네팔 가족이 도착한 곳은 호러 미로존으로 무더위 날려줄 오싹한 어트랙션이다.





강원도 홍천 오션월드는 여름휴가를 즐기는 가족들에게 딱 맞는 여행지로 수도권 무료셔틀버스도 함께 운행한다. 서울행 편도 예약(대인 2명+소인 3명)은 전일 오후 5시까지 인터넷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